법무법인 창천 인턴(수습) 변호사 모집 안내

법무법인 창천 2019 수습변호사 모집 안내

(제8회 변호사시험 합격자 대상)

 

법무법인 창천은 제8회 변호사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2019 수습변호사’를 모집합니다.

1.     지원대상: 2019년 제8회 변호사시험 합격자
2.     근무지: 법무법인 창천
3.     근무기간: 6개월
4.     근무형태 : 정규직 채용 전제 실무수습
5.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email protected]), ~ 2019. 2. 13.(수)
6.     제출서류: 지원서/자기소개서(자유형식), 성적증명서
7.     채용조건: 최종 면접 시 협의
8.     연락처: 전화 [02-3476-7070]
9.     홈페이지: http://www.lawcc.co.kr
10.   인사말 : 법무법인 창천은 국내 대형법인 조세팀, 공정거래팀, 스포츠·엔터테인먼트팀, 금융팀, 건설·부동산팀에서 근무한 변호사들이 함께 설립한 로펌으로서, 각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면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법무법인 창천과 함께 성장하시고 싶으신 변호사님들께서는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 수습 변호사를 모집합니다.

 

법무법인 창천의 수습 변호사가 되실 경우 담당하게 될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법무법인 창천은 현재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를 비롯한 각종 스타트업 회사에 대한 기업자문 업무를 하고 있고, 그와 관련된 M&A나 투자 관련 자문업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신입변호사로 법무법인 창천의 일원이 되실 경우, 민형사 송무 및 자문 외에 암호화폐, M&A 등 특화된 법률 자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평소 기업 금융분야에 관심이 많고, 영어 및 제2외국어에 강점이 있는 분을 선발과정에서 우대하여 평가할 예정이오니, 해당 부분 자기소개서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법무법인 창천과 함께 하기를 희망하는 열정과 역량을 갖춘 제8회 변호사시험 합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